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 쇼핑몰 정보 직구 사이트 알구몬(Algumon) 소개/알아보기

본문

반응형

 

오늘의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유용한 사이트에서는 온라인 쇼핑몰 정보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바로 알구몬(Algumon)입니다.

 

반짝 세일하고 사라지는 물건을 빠르게 잡아낼 수 있으며, 여러 온라인 쇼핑몰을 한눈에 볼 수 있기에 가격 비교를 통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하게 되는 사이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본문을 참고하여 주세요.

 

사이트 이름이 아닌 링크를 달아 두겠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정보 사이트 알구몬(algumon) 편하게 방문해 보세요!

 

https://algumon.com/

 

알구몬

핫딜, 직구, 지름에 관한 모든것이 여기에

algumon.com


온라인 쇼핑몰 정보 사이트 알구몬(Algumon) 어떤 곳인지 소개해주세요!

 

알구몬(Algumon) 사이트의 메인 화면입니다.

 

직구 사이트 알구몬(Algumon) 메인 화면입니다.

 

    사이트 이름을 너무 잘 지었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머릿속에서 절대 떠나지 않을 것 같은 이름 "알구몬(Algumon)"입니다.

 

알구몬(Algumon) 로그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알구몬을 로그인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카카오 그리고 페이스북 로그인이 있습니다.

 

알구몬(Algumon) 검색창 입니다.

 

    메인화면을 관찰하자면, 일단 기본적으로 검색창이 맨 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물품의 이름을 검색한다면 국내, 해외 상품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가격까지 나와있어 같은 상품이 나열되어있을 경우에 비교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또한 가능하답니다.

 

알구몬(Algumon) 상단 바입니다. 실시간 랭킹 까지 보이네요.

 

    그 외에 상단 탭에는 간략하게 알구몬 랭킹부터 알구몬 트위터까지 배치되어있고, 제일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알구몬(Algumon)랭킹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달린 댓글도 확인할 수 있어서 어떤 물품의 상태나 결함 혹은 좋은 점까지 굳이 찾아보지 않아도 알게 된답니다.

 

      알구몬(Algumon) 메인화면 검색 필터 역할

    필터 또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탭인데요, 검색을 할 때 필터 역할을 해주는 기능입니다. 보시다시피 지역을 국내, 해외 선택 혹은 선택하지 않음으로 설정할 수 있고, 딜 그리고 사이트 필터까지 조정 가능합니다.

 

알구몬(Algumon) 포럼 상단 바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알구몬(Algumon) 포럼, 여러 명의 직구에 관심이 있는 분들과 혹은 그 안에 숨은 고수분들에게 질문을 할 수도 있으며 질문에 응할 수도 있습니다. 조금 더 적확하고 좋은 정보를 얻기 위한 수단으로 살짝 둘러보았는데 아주 좋아 보이더랍니다.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이용하시려면 이 부분은 로그인이 물론 필요로 합니다.

 

알구몬(Algumon) 포럼의 카테고리입니다.

 

    메인 페이지의 중앙 영역에는 실시간으로 수집된 핫딜 항목이 나열되어있습니다. 여러 커뮤니티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에서 올라오는 직구 정보들이 수집되어 한눈에 보기 좋게 모여있습니다. 쿠팡, 11번가, 옥션, 뽐뿌, 등의 국내에서 유명한 오픈마켓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이고 해외에서 유명한 이베이나 아마존, 알리, 큐텐, 타오바오 등 유명 해외 온라인 쇼핑몰의 정보도 모두 올라옵니다. 당연히 가격도 바로 보입니다. 

 

    지금 저도 글을 쓰면서 정보를 공유 중인데 정말로 기특한 사이트가 따로 없네요. 구매하고 싶은 물건을 싸게 직구하고 싶을 때 한자리에서 여러 사이트에 올라온 물건의 정보와 가격을 비교하여 스마트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직구를 이용할 시에 배송기간이 조금은 길고 A/S 문제가 조금은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알구몬(Algumon) 이용에 관한 몇가지 규칙

 

    빠질 수 없는 알구몬(Algumon)을 이용하기 앞서 이용에 관한 몇 가지 규칙입니다.

가볍게 읽어보시고 이용하여도 될 것 같아요.

 

 

    팁: 카테고리에 전자 IT 쪽은 대부분 국내보다는 해외 직구가 많기 때문에 해외 직구 사이트 링크가 많이 올라옵니다. 검색을 하거나 카테고리를 통하여 물품을 확인할 때 항목 위에 조금 하게 나타나는 사이트 이름이 있는데 알아두면 좋습니다.

 

항목 위에 써있는 표기

 

    위 이미지를 봐주세요. 노란색으로 "랭킹 10위"라고 적힌건 순위겠지요? 인기가 있고 없고의 차이입니다. 그 옆에 파란색으로 "Amazon"은 판매 사이트를 가리킵니다. 바로 오른쪽 옆에 회색으로 쓰여있는 "뽐뿌"는 수집 사이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각 항목 중 제목이나 이미지를 누르신다면 수집된 사이트 원문을 직접 방문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 정보 한눈에 보는 사이트 알구몬(Algumon)을 알아보았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검색의 폭을 넓혀 구매하고 싶은 물건을 값싸게 직구할 수 있다니

국내에서 유명한 온라인 쇼핑몰만 이용하던 저도 이 사이트를 알고 나서 조금 더 질 좋고, 값싼 물건을 찾아보니

나름의 직구 중독 증세도 올라오는 느낌이.. 들더랍니다. (그만큼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오늘도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유용한 사이트 소개에서 온라인 쇼핑몰 정보 사이트 알구몬(Algumon) 알아보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