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교차로 컴씨 소개와 청주교차로구인구직 보는 방법

본문

반응형

청주교차로 컴씨, 청주교차로구인구직

 

 

청주교차로 컴씨 소개,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보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예전과 다르게 종이형태가 아닌 PC 혹은 모바일로 신문을 보는 시대입니다. 신문을 떠올린다면 어릴 적 길거리 전봇대 파란 바구니에 걸려있거나 나 슈퍼 앞에 놓인 교차로가 제일 먼저 생각이 나는데, 그 자리를 옛날부터 오랫동안 지키던 교차로를 온라인으로 펼쳐볼 수 있습니다. 그런 교차로 중에 오늘 알아볼 지역의 교차로는 바로 청주교차로입니다.

 

청주교차로는 컴씨라는 특별함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수많은 다른 지역의 교차로와 달리 컴씨라는 특유의 이름을 가져서 그런지 왠지 다른 지역과 차별화되어 조금 더 신경 쓰인듯하면서 특출 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결국 컴씨라는 특별한 이름이 붙어서인지 몰라도 다른 지역의 교차로가 아닌 청주지역의 교차로 컴씨를 지금 저 또한 블로그 주제로 삼고 있습니다.

 

청주교차로 컴씨에서는 부동산, 취업, 알바, 자동차, 맛집, 문화, 교육, 비즈니스 그리고 라이프까지 다루고 있습니다. 이중에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제일 자주 찾아보고 이용하는 카테고리는 당연히 취업과 알바인데요, 물론 부동산이나 자동차 또는 맛집 등의 카테고리도 유입이 많을 것으로 보이지만 최근 대한민국 실업률이 최고치를 찍으면서 이 악물고 일자리를 찾고자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구인구직에 관한 카테고리가 사람들을 더 많이 유입시키지 않을까 합니다.

 

아래 링크는 청주교차로 컴씨 사이트로 이동하는 제일 빠른 루트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단 한 번에 클릭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청주교차로 컴씨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NZINE 청주교차로

NZINE 청주교차로 입니다.

www.nzine.co.kr

 

청주교차로 컴씨를 처음 방문하셨다면 아마도 사이트를 이용하려고 적응하는 데에 시간이 아는 사람보단 조금은 더 걸리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간단하게나마 사이트의 생김새와 구성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생각했던 오프라인에 신문과 같은 교차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 가지 정보를 깨알 같은 글씨와 알록달록한 광고 배너들이 빽빽하게 쓰여있어 안경 부여잡고 집중해서 들여다보기 전에는 굉장히 어지럽기도 하고 한눈에 딱 들어오지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변한 만큼 온라인상으로 청주교차로 컴씨 사이트를 들여다본다면 우리가 알던, 혹시나 우려했던 옛날 교차로와 같지가 않습니다. 깔끔하게 클릭 한 번으로 찾고자 하는 목록으로 들어가 원하는 정보를 쏙쏙 가져갈 수 있습니다.

 

청주교차로컴씨 사이트 메인화면

 

청주교차로 컴씨 사이트의 메인화면입니다. NZINE는 청주교차로를 뜻하는 메인 베너로 보입니다.

베너와 나란히 간편하게 검색을 할 수 있게 검색창도 놓여있고, 그 아래 검은색 띠 위에 우리가 찾는 카테고리들이 나열되어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인터넷에 많이 노출이 되지 않는 어르신들은 모르실 수도 있으니(그런 분들은 내 블로그까지 못 오시려나..?) 간략하게 설명해보았습니다. 

 

청주교차로 컴씨 사이트 메인화면 하단

청주교차로 컴씨 사이트 메인화면 하단을 보신다면 위와 같은 이미지의 정보들이 나열되어있습니다. 아마도 매일 혹은 자주적으로 정보가 새로 업데이트되어 올라오는 것 같으니 혹시나 구인구직 때문에 머리 싸매고 청주교차로 컴씨를 방문하셨다면 잠시 머리도 식힐 겸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가벼운 마음으로 여러 가지 정보를 얻고 다시 구인구직에 집중해보세요.

 

 

 

 

자 이제부터 정말 간단하게 유입이 많을 것 같은 부동산, 취업, 알바, 자동차 순으로 어떤 연관 카테고리가 있는지와 페이지의 생김새를 확인하여 보겠습니다. 사이트를 방문하기 전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미리 어떤 식으로 구성이 되어있나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1. 부동산

청주교차로 컴씨 - 부동산 페이지 화면

 

부동산 탭에 연관 카테고리는 매물 검색과 원투룸, 분양 그리고 커뮤니티 또한 중개업소, 매물 등록, 상품 안내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위 페이지의 하단에는 프리미엄 매물과 스페셜 매물 그리고 추천 중개업소가 있습니다. 간접 광고를 하지 않기 위해 제목만 캡처했습니다.

 

부동산탭 하단

 


2. 취업

청주교차로 컴씨 - 취업 페이지 화면

취업 탭에 연관 카테고리는 채용정보, 인재정보 그리고 커뮤니티 또한 우측에 채용등록, 이력서 등록, 상용 안내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위 페이지의 하단에는 프리미엄 채용정보, 스페셜 채용정보, 베스트 채용정보 그리고 포커스 채용정보가 있습니다.

간접 광고를 하지 않기 위해 제목만 캡처했습니다.

 

취업탭 하단

 


3. 알바

청주교차로 컴씨 - 알바 페이지 화면

 

알바 탭에 연관 카테고리는 알바정보, 알바상식, 인재정보 그리고 우측에 알바 등록, 이력서 등록 그리고 상품 안내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위 페이지의 하단에는 프리미엄 알바정보와 102건이나 되는 스페셜 알바정보가 있습니다.

간접 광고를 하지 않기 위해 제목만 캡처했습니다.

알바탭 하단

 


4. 자동차

청주교차로 컴씨 - 자동차 페이지 화면

 

알바 탭에 연관 카테고리는 국산차, 수입차, 화물, 특장, 버스 그리고 차량등록과 차량 상담, 상품 안내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위 페이지의 하단에는 매매상사, 우대 매물 그리고 일반 매물이 있습니다.

간접 광고를 하지 않기 위해 제목만 캡처했습니다.

 

자동차탭 하단


 

마무리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유요안 사이트에서 청주교차로컴씨 그리고 청주교차로구인구직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교차로 사이트들도 방문해 본 결과 청주교차로 컴씨 사이트가 제일 깔끔하고 보기 좋게 만들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뭐, 청주와 관련해서도 개인적인 연이 많단 생각 때문에 나름 이번 포스팅을 하면서 청주라는 키워드 때문인지 재미있게 글을 써내려 온 것 같습니다. 청주에 거주하시는 분들 혹은 가까운 미래에 청주로 거주지를 옮기시는 분들에게 이번 포스팅이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 유명한 구인구직 사이트들이 많이 존재하지만 조금 더 검색에 폭을 넓히고 더 좋은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청주교차로컴씨, 청주교차로구인구직을 통하여 더 폭넓은 정보를 가져가세요!

 

 

관련 글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유용한 사이트에서 청주교차로컴씨 그리고 청주교차로구인구직과 어느 정도 알맞은 포스트를 위에 소개했습니다.

신문가게와 가판대 사이트 - 여러 잡지와 정보, 기사, 신문들이 한 곳에 모여있는 사이트 소개

알바몬 시급/급여 계산기 사이트 소개/바로가기

관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방문하여 구독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