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알아보기 #최신버전 #Hashtag #2019

본문

반응형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앞서

 

인스타그램을 처음 시작하면서 해시태그(Hashtag)에 대해서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던 일인입니다.

사진을 업로드할 때 아래 어떤 해시태그를 써야 할지 몰라 고민도 많이 했던 적이 있죠.

정말로 매번 다양한 사진을 올릴 때마다 어떤 해시태그를 써야 하는지 막막하기만 했었습니다.

하지만 단 하나에 이유만이라도 알고 쓴다면 조금은 어색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 Hashtag 알아보자

인스타그램을 한다면 해시태그(Hashtag)를 사용하는건 당연히 very Important! 

정말 정말 중요한 해시태그 사용, 미리 알건 알고 사용해야 더욱더 원하는 좋은 결과가 생기겠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Hashtag)가 왜 중요하다고 하는 건가요? 해시태그의 중요성에 대한 이유를 알려주세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의 가장 큰 목적으로는 한마디로 쉽게 정리한다면 "좋아요"와 "팔로워"를 늘리기 위함이며, 모두가 관심 있어하는 주제를 정확하게 나타내어 사람들의 관심과 유입을 위함이죠. 게다가 인싸가 되기 위한 최소 조건 하트까지, 다들 공감하시나요?

혹시 다른 큰 목적과 이유가 있는거라면 댓글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저도 모르는 사실은 알고 넘어가야 조금더 현명하고 스마트하게 인스타그램을 할 수 있으니까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알고 사용!

해시태그에 대해서 참고할 사항중 하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는 최대 30개까지 입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이상 넘어가게 된다면,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은 것처럼 사진만 덩그러니 남으니 조심하셔야 해요.

처음 사진을 업로드하기 위해 해시태그를 입력할 때 해시태그로 여러 가지 키워드를 써내려 가다 보면 나중에 흰색 칸이 떠버릴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처음부터 다시 적어야 하기 때문에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수가 없죠.

여기에 저말고도 많은 분들도 아신다 생각이 들지만 꿀팁이 하나 있습니다.

해시태그 30개가 넘어가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 처음 사진을 올릴 때 해시태그를 최소한으로 적고 업로드합니다.

그런 다음 수정을 통해 진행하는 건데요.

수정을 할시에 30개가 넘어간다면 전과 다르게 빨간색의 경고창이 하나가 떡하니 경고를 해줍니다.

맨트 "변경 사항을 저장할 때 오류가 있었습니다.", 이런 경고창이 뜰 때마다 해시태그를 하나씩 지워준다면 맥시멈 30개 딱 맞출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를 30개 채울때마다 하나하나 새기도 귀찮은데 중간에 카운트 한걸 까먹는다면, 유후! 너무 생각만 해도 소중한 내 인생에 10초가 사라지는 마술과 마법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죠.

나름 스마트한 방법이라고 생각하는 일인입니다.

느낌있어, 인스타그램 시작해볼까? 찰칵

아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소제목 그대로 해시태그 모음만 정리해 놓겠습니다.

앞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사용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알아보기

 

대표적인 5가지 주제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여행에 관하여

인스타그램 하면 역시 여행으로 관심주목인데 이런 해시태그 한 번쯤은 써줘야겠죠?

여행을 하면서 인스타그램을 할때 이런 해시태그를 사용해보세요!

조금 더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답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일상에 관하여

난 이런 일상을 지내며 살고 있다!

이런 식으로 키워드 즉, 해시태그를 적어보세요.

누가 나의 일상을 봐줄까 했던 생각이 싹 사라질 겁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맛집, 음식에 관하여

맛집과 음식입니다.

외출을 하지 않은 하루, 집에서만 심심하게 인스턴트 라면만 끓여먹었던 하루.

이렇게 무료했던 하루가 다 지나 잠이 들기 전에 침대에 누워서 입맛을 다시며 찾아볼 수 있던 해시태그입니다.

당장 먹어야겠다 생각이 난다면 주로 내가 사는 지역과 혹은 조금 더 정확한 음식 종류의 맛집을 검색하기 마련이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사랑에 관하여

사랑 해시태그 모음은 이렇습니다. 

어떻게 보면 사랑스럽지만 어떻게 보면 질투와 시기의 대상이 될 수 있는 키워드죠.

물론 사랑스럽게 보는 사람들이 더 많을 테니 걱정 없이 사용하세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애완 및 반려동물에 관하여

우리에게 웃음과 행복을 주는 애완 및 반려동물 대표적으로 강아지와 고양이에 대한 해시태그만 적었지만, 다른 반려동물 또한 이런 식으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른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분들과 소통도 할 수 있고 좋은 정보들을 공유하며 반려 동물로부터 끈끈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알아두면 좋은 정보에서 이번시간에는 누군가에게는 몰랐던 사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렇게 많고 다양한 해시태그들이 있는데요. 이 글을 본 후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할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무 해시태그나 사용하지 말고 전문적인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더욱더 많은 인스타그램 유저, 스타들과 소통하고 게시물과 팔로워늘리는 재미로 인스타를 시작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