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기 알아보기, 모기와의 전쟁 준비 방법, 모기가 사라진다

본문

반응형

 

모기와의 전쟁 서막을 올리다.
눈앞에서 사라지는 모기 왜일까?
갑자기 모기 때문에 짜증이 났는지 오늘은 모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일찌감치 더위가 찾아왔습니다.

한편으로는 반갑지 않은 손님 모기가 더위와 같이 일찍 찾아오면 어쩌나 슬슬 긴장감이 조여오는데요.

지금부터라도 빨리 모기와의 전투를 준비해야 할 것만 같은데, 옛말에 '적을 알고 나를 알아야 이긴다'라는 말이 생각이 납니다.

 

우리의 적 모기 아직 적을 모르겠습니까?

 

 모기의 비행속도는 우리가 육안으로 보듯이 그렇게 빠르지 않다고 합니다.

대략 2.4km/h에서 최고 4.8km/h까지 속도를 내지만 사실 우리의 눈으로 모기가 날아다니는 걸 쫒으면서 갑자기 사라지는 마술 같은 상황이 보통 발생하기도 하죠.

 

 이로 인하여 우리들이 갖춘 엄청난 무기인 전기 파리채, 대량 모기 학살도 가능할 것 같은 모기향, 그리고 세월이 지날수록 더욱더 강해지는 스프레이까지 무용지물일 때가 있습니다. 두 눈 뜨고 잘 따라간다 했을 때 믿기지 않을 만큼 모기가 사라지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모기의 순간이동 진정 마술인가?

 

 바로 모기의 비행능력 때문입니다.

모기는 순간속도 그리고 선회속도사람의 안구 회전 속도보다 빠르단 걸 아시고 계셨나요?

말 그대로 모기는 공중에서 우리들이 생각할 수 있는 어떤 행동도 취할 수 있다는 겁니다.

사람의 동체 시력이 굉장히 뛰어났다면 모기가 눈앞에서 마술과 같이 사라지는 것을 상상조차 할 수는 없었겠지만, 우리들의 동체 시력은 모기의 비행 능력을 따라갈 수 없는 수준이라 모기가 사라지는 것에 대해서는 어쩔 수 없는 모기로부터 우리들의 취약한 약점입니다.

 

순간속도와 선회속도가 최고인 모기 이대로 사람이 지는것인가?

 

 하지만, 우리에게는 아직 희망이 있습니다. 우리는 모기를 알고 있기 때문이죠.

모기는 항속거리가 굉장히 짧은 편이어서 장시간 비행을 하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육안으로 확인한 모기가 사라졌다 해도 당황하지 않고 우리는 침착함을 잃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조만간 우리의 눈앞에 힘든 비행을 마치고 잠시 휴식을 취하는 모기를 벽이나 천장에서 목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바보 같은 짜식들.

 

짜식 난 적을 알고 있다.

 

 걱정하지 마세요. 모기와의 싸움 절대로 지지 않습니다.

다만 한 마리 처치했다고 한 숨 돌리기 전에 다른 모기가 또 나타날 것이니..

 

창문 틈과 외부로의 통로를 모두 차단했다고 하지만 모기는 2mm의 정말 작은 틈새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침투 가능하여 우리들을 괴롭힐 겁니다. 이렇게 모기를 완벽하게 차단할 수는 없지만 우리들은 똑똑한 지식 그리고 저 알아두면 좋은 정보가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모기 때문에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거나 더 이상 안 되겠다 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댓글을 남겨주세요.

제가 대신 공부하여 여러 가지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