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 PC버전 게시물 올리는 방법/사이트 야스타그램(Yastagram)

본문

반응형

[인스타] 인스타그램 pc버전 게시물 올리는 방법/사이트 Yastagram

[인스타] 인스타그램 PC버전 야스타그램(Yastagram) 사이트 소개

 

인스타그램 언제까지 작은 휴대폰 화면으로 게시물을 올리실 건가요? 사진도 골라야 할뿐더러 내용도 적어야 하고 일일이 해시태그를 하나하나 써 내려가야 할 텐데 눈이 피곤하고 아프지는 않으신가요? 걱정이 앞섭니다. 하지만 이해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전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인스타그램 PC버전에서는 게시물을 업로드할 수 없기 때문이죠.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실 오늘 블로그를 홍보하고 싶어서 처음으로 여태껏 관심도 없고 하지도 않던 SNS 인스타그램에 처음 가입했습니다. 아니 근데 이게 웬 생뚱맞은 상황인지요. 컴퓨터에 저장되어있는 블로그 배너와 각종 사진들을 게시하고 싶어 올리려 하는데 게시물을 올리는 기능을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랍니다. 너무 어처구니가 없었고, 처음엔 이런 생각을 했죠. 요즘 블로그에 정신이 팔려서 정신이 없는 건지 아니면 막말로 정말 젊은 나이 다 지나고 나름 늙었다고 SNS 하는 법을 모르는 건가 하고 나름 자책도 했는데, 그냥 알고 보니 인스타그램 자체에서 그렇게 하지 못하게 해 논 것 뿐이더랍니다. 거참 왜 그런 불편함을 만들어놓은 건지 이해가 가지 않더군요.

아무튼 그런 상황 덕뿐인지 오늘의 블로그 주제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인스타그램 PC버전 게시물 올리는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을 오래전부터 접해온 분들은 이미 알 수도 있는 내용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오늘 저처럼 인스타그램을 처음 시작하여 PC버전을 사용해 게시물을 올리려 할 때 자신을 바보 취급하고 자책하는 일이 또 다른 저와 같은 분들에게 있지 않도록 정보 공유 시작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으로 게시물을 업로드하고 싶다면 꼭 알아야 할 유용한 사이트가 하나 있습니다. 이름하여 야스타그램(yastagram). 이름도 참 인스타그램 짝퉁 같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정말 유용한 사이트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yastagram은 또 다른 인스타그램 웹 사이트로 알려져 있으며, Mac 또는 PC에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인스타] 인스타그램 PC버전 야스타그램(Yastagram) 사용방법

 

Yastagram을 통하여  인스타그램 PC버전으로 가능하지 못했던 게시물 올리기 기능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용방법은 다른 사이트에서와 별반 다르지 않게 게시물을 올리는 것과 유사할 정도로 쉽습니다. 그 방법을 Yastagram을 처음 접했을 때와 같게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포털사이트에 통합검색창을 이용하여 영어로 yastagram을 검색한다면 사이트 섹션으로부터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구독자 분들의 편의성을 위해 글 제일 아래 마무리 맨트와 같이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간편하게 위 사이트에 방문해 이용해 보세요.)

yastagram 메인화면

 사이트 Yastagram 방문한다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혹시 놀라셨나요? 사이트가 영어로 되어있어서 벌써부터 울렁거린다고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위에 쓰여있는 영어는 간단하게 컴퓨터로 사진 등의 게시물을 올릴 수 있다는 맨트입니다.

페이지가 생긴 게 저래 보여도 이상한 사이트가 절대 아니니까 믿고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어 로그인을 눌러줍니다. 

 Yastagram 로그인 후

Yastagram에 로그인을 했다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보일 겁니다. 본인의 인스타 계정의 프로필 사진과 이름이 우측 상단에 배치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거 없지만 여기서부터 집중해 주세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게시물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보여드리겠습니다.

좌측 상단에 'Upload'라는 탭을 눌러주세요.

이미지를 보신다면 초록색으로 화면 가운데에 'Load file'이라고 분명 보이실 겁니다. 바로 그 부분을 눌러준다면 본인의 컴퓨터에서 게시하려 할 게시물을 찾을 수 있고 바로 선택해주면 된답니다.

이미지 좌측에 배치되어있는 버튼은 뒤로 가기, 바둑판 배열 그리고 뒷배경 흑백으로 바꾸기 기능입니다. 원하신다면 사용하셔도 게시물을 업로드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취향에 맞게 선택해주세요.

가운데 마우스 표시는 이미지를 저런 식으로 클릭하여 움직인다면 반응을 한답니다. 이 부분은 제가 설명을 하는 것보다 직접 해보시는 게 이해하기 빠르실 겁니다.

우측에 배치되어있는 두 개의 초록색 화살표 버튼은 다음 단계와 다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버튼입니다. 상단에 있는 화살표 하나짜리 버튼을 누른다면 편집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미지에 필터를 입힐 수 있는 기능이 있고 위치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두 개의 화살표 버튼은 필터 기능을 스킵한 다음 단계까지 한 번에 갈 수 있습니다. 필터 기능이 필요 없다면 화살표 두 개짜리 아래 버튼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다음 화면입니다.

위 이미지를 보다시피 게시물의 내용을 적을 수 있으며, 해시태그까지 함께 작성하여 'Post'를 누른다면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기 완료입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으로 로그인하여 방금 (yastagram)으로 업로드한 사진이 게시가 잘되었는지 확인까지 해보았습니다.

마무리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유용한 사이트에서 [인스타] 인스타그램 PC버전 게시물 올리는 방법 그리고 야스타그램(Yastagram) 사용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으로 사진을 올리는 방법이 (Yastagram)말고 다른 방법이 더 있으나 웹 사이트를 이용하여 게시물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올리는 것이 제일 깔끔하고 쉽습니다. 다른 방법은 프로그램 다운로드하고 하는 부분이 있어서 패스하겠습니다.

더 이상 작은 화면에 휴대폰으로 꼭 사진을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휴대폰이 멀리 있을 때, 컴퓨터를 할 때 간편하게 사진과 다른 게시물을 업로드해보세요!

 

Yastagram

Yet another Instagram website Post photos to Instagram from your Mac or PC. Yastagram.com is the first Instagram client for Windows, Mac, Linux and other devices with modern web browser. Here you can post and repost photos, apply Instagram effects, browse

yastagram.com

인스타그램 관련 글

위 인스타그램 관련 글에서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사이트 스타태그 #startag'를 소개한 글입니다.

인스타그램에 관심이 많거나 팔로워를 늘리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