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DF JPG 변환 방법/JPG PDF 변환 방법, 사이트 스몰피디에프(small pdf) 소개

본문

반응형

 JPG PDF 변환 방법/PDF JPG 변환 방법, 스몰피디에프(small pdf) 소개 

 

PDF JPG 변환 방법/JPG PDF 변환 방법 그리고 사이트 small pdf(스몰피디에프, 스몰pdf) 소개

 

이번 글에서는 아래 JPG PDF 변환 방법과 PDF JPG 변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JPG와 PDF가 무엇인지 그리고 사이트 small pdf(스몰피디에프, 스몰pdf)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PDF는 영어로 Portable Document Format이라고 하며, 뜻은 이동 가능 문서 형식입니다. 어도비 시스템즈(adobe systems)에서 개발한 전자 문서 형식인데 보통 일반 문서 및 문자, 도형, 그림, 글꼴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문서가 표현이 가능하고, 암호화 및 압축 기술을 통하여 내용의 수정이 어려우며, 여러 가지로 사용권을 다양하게 부여할 수 있다는 점이 있고 제일 큰 장점 중 하나는 다른 문서 형식과 비교했을 때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기능들로 인하여 실용적인 가상 프린터로 사용되기도 하죠. 실제로 저도 대학교를 다닐 적 수업내용이나 과제의 outline은 모두 PDF 형식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아마도 수정하기가 힘들고 교수님의 개인적인 학습 전달 능력을 어디에도 수정되어 퍼트리지 않기 위함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다음으로 JPG파일은 JPEG(Joint Photograpic Experts Group)에서 표준화되어 압축된 이미지 형식으로 저장된 이미지 파일입니다. 일반적으로 JPG파일은 디지털 사진을 저장하는 데 사용되고 대부분 디지털카메라에서 이미지를 저장하는 데 사용이 된답니다. JPG파일은 .PNG, .TIF 및 .GIF와 함께 가장 일반적인 이미지 파일 중 하나이기도 하죠. 쉽게 말해 디지털카메라로 사진을 찍을 때와 인터넷 및 디지털 액자 등의 전송용으로 가장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위에 설명한 PDF 그리고 JPG파일을 보통 회사나 대학교 등의 기관에서 업무처리나 과제 등으로 많이 변환하여 사용한답니다. 그러므로 많은 회사 업무처리나 대학 과제를 하는 사람들이 일을 시작하기 전 혹은 일을 끝내기 직전 자주 하는 질문이 PDF를 JPG로 혹은 반대로 JPG를 PDF로 변환하는 방법이 무엇이냐고 많이들 물어본답니다. 그 해답 여기서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어떠한 프로그램도 본인의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가능한 방법이고 바쁜 와중에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는, 10초면 끝이 나는 JPG PDF 변환/PDF JPG 변환 사이트 small pdf(스몰피디에프, 스몰pdf) 사용해보세요.

사이트 small pdf(스몰피디에프, 스몰pdf) 소개 합니다. 2019년 한글판이 출시되었고, PDF 압축, 워드, 액셀 변환, 합치기, 분할, 잠금해제 안내까지 여러모로 도움을 많이 주는 사이트입니다. 모든 PDF 파일을 아주 쉽게 변환 또는 편집을 가능하게 해 주며, 뿐만 아니라 모든 PDF 관련 문제를 위 웹사이트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세부적으로 PDF에 관하여 압축, 변환, 엑셀 변환, 페이지 삭제, 편집, 워드 변환, 합치기, 분할, 회전, 서명, 잠금해제 그리고 암호 설정까지 다루지 않는 것이 없습니다. 각각의 카테고리에 대한 설명은 위 이미지에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미지가 작아 잘 보이지 않는다면 직접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본 사이트는 포스트 맨 아래 마무리 섹션에 배치해놓겠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한 번에 링크 클릭으로 간편하게 small pdf(스몰피디에프, 스몰pdf) 사이트에 방문하여 보세요.)

 

사이트 small pdf 이용하여 JPG PDF 변환 방법 알아보기

JPG PDF 변환박스

JPG PDF 변환 방법으로는 본문 제일 아래 링크를 통하여 사이트 small pdf(스몰피디에프, 스몰pdf)를 방문하신다면 JPG PDF 변환(JPG, PNG, BMP, GIF 및 TIFF 이미지를  PDF로 변환합니다.)라고 제일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어두운 노란 박스를 클릭한다면 벌써 준비는 끝이 났습니다. 

JPG PDF 변환
JPG PDF 변환 간단한 추가 설명

위 이미지 오른쪽 하단을 보시다시피 구글 드라이브에서 바로 PDF로 바꾸고자 하는 파일을 불러올 수도 있으며, 드롭박스에서 또한 가능합니다. 여기서 JPG PDF 변환 방법은 위의 박스에 JPG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하시면 사실 끝입니다. 바로 파일을 정렬하거나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 PDF 만들기" 버튼을  누른 후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된답니다.

 

사이트 small pdf 이용하여 PDF JPG 변환 방법 알아보기

PDF JPG 변환박스

이번에는 PDF를 JPG로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똑같이 본문 제일 아래 링크를 방문한 뒤 이번에는 왼쪽 중간 밝은 노란 박스에 위와 같은 이미지로 PDF JPG 변환이라는 박스를 클릭합니다.(PDF에서 이미지를 추출하거나 별도 이미지로 각 페이지를 저장합니다.)

PDF JPG 변환
PDF JPG 변환시 간단한 추가 설명

위 밝은 노란색 박스 이미지 또한 오른쪽 하단에 구글 드라이브에서 바로 PDF로 바꾸고자 하는 파일을 불러올 수도 있으며, 드롭박스에서도 가능하답니다. PDF JPG 변환 방법은 위의 박스에 PDF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한다면 사용자를 위해 파일을 변환해 줍니다. 이후,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여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알아두면 좋은 정보에서 JPG PDF 변환 방법/PDF JPG 변환 방법 그리고 사이트 small pdf(스몰피디에프, 스몰pdf) 소개/사용방법 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회사나 대학교에서 업무나 과제를 하는 것도 벅찬데 이런 파일 변환까지 시간을 뺐는다면 정말 골치 아프고 짜증이 날 것만 같습니다. 이 정보가 조금 더 바쁜 와중에 시간을 단축시켜 편리하고 완벽하게 업무와 과제가 완벽히 수행되었으면 합니다.

 

Smallpdf.com - PDF와 관련한 모든 문제를 해결해 주는 무료 솔루션

Smallpdf - 모든 PDF 파일을 아주 쉽게 변환, 또는 편집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PDF 관련 문제를 저희 웹사이트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네, 맞습니다. 무료입니다!

smallpdf.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