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면계좌 통합조회

본문

반응형

휴면계좌 통합조회

'휴면계좌 통합조회'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는 시간이 난다면 꼭 해 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 우리가 어릴적 부터 사용했던 은행카드 그리고 청소년과 이후 성인이 되고 나서도 계속해서 계좌를 다시 만들고 사용하기를 반복했죠. 이와 같은 상황은 누구에게나 해당이 될 것입니다. 본인 이름으로 어릴 적부터 지금 성인이 되기까지 특정한 은행 한 곳 뿐만 아니라 여러 은행의 계좌를 만들어 개설해 왔을 텐데, 본인도 지금은 잊은 계좌 즉, 휴면계좌를 통합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휴면계좌 통합조회를 위한 계좌정보 통합관리 서비스 사이트입니다. 사용하지도 않는 계좌를 이유 없이 살려둘 필요는 없겠죠? 앞날에 어떠한 사건사고가 있을지도 모르니 지난 잊고 있던 휴면계좌 통합조회 지금부터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 방법 알아보기

휴면계좌통합조회

휴면계좌 통합조회를 진행하기 앞서 알아두어야 할 사이트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계좌정보 통합관리 서비스라는 사이트인데요. 계좌정보 통합관리 서비스는 '휴면계좌통합조회' 혹은 이름 그대로 '계좌정보 통합관리 서비스'를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는 통합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간편하게 방문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휴면계좌 통합조회를 다음 포털 사이트를 통하여 검색해 보았습니다.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포털 사이트라 휴면계좌 통합조회 검색을 하며 이번 정보글을 작성하면서 저의 휴면계좌도 조회 해볼겸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다음 포털 사이트를 통해 휴면계좌 통합조회 검색

휴면계좌 통합조회 우리는 위 이미지에 보이는 바와 같이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사이트를 방문해보아야 합니다. 본 사이트는 금융결제원 운영 하에 본인이 조회하는 어카운트 정보와 본인의 계좌를 한눈에 확인(휴면계좌 통합조회) 할 수 있으며, 카드 또한 한눈에 확인 가능하고 금융정보조회와 페이 인포 그리고 자동이체 통합 등등 많은 금융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계좌정보 통합 관리 서비스

휴면계좌 통합조회는 위 이미지에 보이는 바와 같이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사이트를 방문한다면 '어카운트 인포(account info)'라는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야 이용 가능하다고 나온답니다.

어카운트인포 설치

휴면계좌통합조회를 위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둘다 어카운트 인포를 설치할 수 있으며, 본인의 계좌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흩어져있던 금융정보를 편하게 관리할 수 있고 보험과 대출정보 또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계좌별로 자동 이채 내역을 확인함과 카드사별 카드정보 그리고 관련된 포인트 정보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

휴면계좌 통합조회가 어떻게 가능한가요? 휴면계좌통합조회 시스템이 궁금해요 라고 물으신다면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은 고객으로부터 휴면계좌 통합조회 정보를 요청 그리고 금융결제원(통합관리 시스템)이 각각 다른 금융회사의 계좌정보를 조회하여 결과를 나타내줍니다. 쉽게 말해 휴면계좌 통합조회는 통합관리 시스템 금융결제원에 연동되어 통합조회가 가능한 것입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는 1년 이상 거래가 없는 소액 그리고 활동성이 없는 휴면계좌를 잔고 이전과 해지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금융결제원에서 은행권 공동의 시스템 서비스로 관리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돈과 관련된 조회이고 이용해야 하는 사이트이기에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금융 결제원으로부터 서비스 관리 및 운영을 하고 있으니 믿을 수 있는 정보라 생각하며 안심하고 휴면계좌 통합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 효과 알아보기

휴면계좌 통합조회 효과

휴면계좌 통합조회를 한다면 어떤 효과가 있길래 해야 할 필요가 있는 건지 지금부터 간략하게라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 효과

 

휴면계좌 통합조회를 통해 여러 가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휴면계좌통합조회를 한다면, 장기간 즉, 지난 오랜 시간 동안 상용하지 않던 계좌를 쉽고 빠르게 조회하여 소액이라도 남은 잔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효율적으로 재산관리가 가능합니다. 반면에 은행 입장에서는 우리들이 휴면계좌 통합조회를 통해 정리한다면 관리비용을 절감하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 이후 불필요한 휴면계좌 해지로 인해 미래의 알지 못할 금융 사기를 방지하고 악용이 가능한 확률을 낮춰줍니다. 즉, 금융적으로 안정성을 제공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휴면계좌를 통해 악용 사례가 과거에 발생했었다는 이야기도 돌고 있으니 이와 같은 정보를 알고 미리 대비하여 조심해 나쁠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휴면계좌 통합검색을 할 시에 필요한 것은 본인의 인증을 위한 공인인증서이며 본 사이트에 로그인이 필요로 합니다.

마무리

휴면계좌통합조회 방법과 효과

 

알아두면 좋은 정보에서 '휴면계좌 통합조회'를 알아보았습니다.

위 정보글이 휴면계좌 통합조회 에 부족한 점이 있다면 1577-5500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과 더욱더 확실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 를 통해 잊고 지내던 계좌를 확인하고 운이 좋다면 소액이라도 잊고 지내던 통장에 묶힌 돈을 찾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절대로 후회하지 않습니다. 

적지만 모르고 지내던 숨은 돈 그리고 모르고 당할 수 있는 불가피한 금융피해 예방을 위해 바로 휴면계좌통합조회 지금부터 시작 해보세요. 그리고 주변 지인들에게 꼭 알려주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이니만큼 휴면계좌 통합조회는 꼭 모두 알고있어야 할 정말 좋은 유용한 정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