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매꾹 바로가기

본문

반응형

도매꾹 바로가기

골든구스 [골든구스...티쏘 남성용 크로노...

요즘 인터넷 창업을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창업을 시작해 수익을 창출해 내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죠. 하지만 누구나 쉽게 한다면 누구나 부자가 된다는 말이 우리 삶에 대해 이치에 맞지 않는 듯이 쉽지 않은 길이기도 합니다. 조금이라도 더 공부하고 알아보고 해 봐야 남들과 차별성을 가지고 물건을 판매하고 수익을 올리고 할텐데요. 그래서 알려드립니다. 인터넷 창업을 하며 수익을 올리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싸게 구매해 다시 비싸게 되팔아라 라는 말은 누구나 들어보았을텐데, 맞습니다. 그렇게 해야 하루에 만원이라도 더 벌지 않을까요? 그러기 위해서는 도매가로 물건을 살 수 있는 거래처가 있어야 할텐데요.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도매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보도록하겠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도매꾹이고 지금부터 도매꾹 바로가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매꾹 바로가기

쇼핑몰을 운영해 물건을 사고 되팔고를 반복하며 수익을 올리는 분들 주목해주세요. 도매가로 구매하기 위해 힘들게 오프라인으로 시장에 다닐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도매꾹 이라는 이름에 사이트를 모르고 있었다면 지금부터 알아보아야 할 중요한 사이트인데요. 바로 도매가격으로 물건을 살 수 있는 온라인 도매 쇼핑몰입니다.

 

본인이 제일 많이 사용하는 어느 검색 포털 사이트를 이용해도 상관없습니다. 검색창에 '도매꾹'을 검색한다면 누구나 쉽게 본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저는 다음 검색 포털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다음 검색창을 이용해 도매꾹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도매꾹 사이트

도매꾹을 검색했다면, 도매꾹 사이트에 바로 접속해 볼 수 있는 바로가기가 보일텐데, 도매꾹 바로가기 아래 간략하게 본 사이트는 어떤 사이트인지 적혀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도매상가와 같은 온라인 도매 쇼핑몰인데요. 여러가지 상품들이 등록되어있습니다.

도매꾹 바로가기

이런식으로 도매꾹을 검색해 본다면 도매꾹 바로가기를 확인할 수 있는데, 위 이미지를 본다면 도매꾹 온라인 도매 쇼핑몰에서는 판촉물, 기념품, 패션잡화, 의류, 각종 캐릭터 제품, 그리고 중국무역 상품까지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들을 구매 안내를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고 어떻게 이용하는지 또한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도매꾹 홈페이지 메인화면

도매꾹 바로가기를 통해 도매꾹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다면 위 이미지와 같은 모습에 메인화면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테마 색상은 초록색으로 보이고요. 다른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와 같이 상단 가운데에 검색창과 바로 아래 도매꾹에 특징을 볼 수 있는 각종 카테고리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본 사이트는 간단한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고요. 구매와 판매관리를 할 수 있고, 고객센터 또한 당연히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500가지가 넘는 상품들이 즐비해 있는 도매꾹 도매 온라인 쇼핑몰은 창업이나 셀럽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온라인 창업교육까지 제공하고있는데요. 확실히 B2B 쪽에서는 최고라 하는 말이 그냥있는 말이 아닌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억하기에는 2011년에도 생존해 있던 사이트기이에 지금 2019년이면 그 때 이후로 거진 10년이 넘어가는 사이트이기도 하죠. 그만큼 신뢰도가 높고 많은 이용자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창업이나 셀럽인 분들은 이 사이트를 놓치면 손해랍니다.

돈버는 쇼핑 도매꾹 바로가기

돈버는 쇼핑이라고 소개되어있는 도매꾹 사이트는 이미 국내 도매시장 1위 사이트라고 알려져있으며, 정확히는 2001년 부터 지금까지 거진 18년 이상을 국내 유통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도매꾹에 특징을 살펴보자면, 타 도매 사이트보다 낮은 판매 수수료로 저렴한 거래가 가능한 부분이있고, 흥정기능과 수량별 차등 할인 등 대량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이 의미는 현재까지 우수한 상품을 보유하고 판매하며, 재구매력이 높은 구매 회원들이 활발하게 거래중이라는 뜻이기도 하죠.

도매꾹 바로가기

국내 비투비 사이트 랭킹에서 1위를 당당하게 15년동안 유지해온 사이트이기에 믿고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순위를 매긴기준은 랭키닷컴이라고 하네요. 도매 오픈마켓 중 국내 최대 규모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도매꾹 바로가기

도매꾹 보유 회원수는 당연히 운영해온 시간이 긴만큼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0만명 이상이 이미 회원가입을 완료한 상태이고 그들이 판매를 하고있으니 상품은 분명 넘처날 것입니다. 100만가지가 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니 어느 쇼핑몰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이네요.

도매꾹 바로가기

업데이트 상품 수는 4만개 즉, 일 평균 4만개가 넘는 상품이 새로 등록된다는 뜻 같습니다. 일주일이면 28만개 한달이면 어마어마한 숫자의 상품들이 업데이트 된다는게 정말 아이러니 할 정도로 놀랍습니다.

도매꾹 바로가기

도매꾹 사이트에 제일 큰 매리트와 특징이라 함은 최저 수수료 일것 입니다. 다른 오픈마켓 보다 현저하게 낮은 수수료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한 부분이죠. 자세한 숫자의 크기와 내용은 위 이미지를 보면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도매꾹 바로가기

500만개의 상품이 일주일 동안 거래가 된다는 것은 상상으로 조차 힘든 일입니다. 누구나 안전하게 사고 판매할 수 있는 열린 장터라 함은 최고에 장점인듯 합니다.

도매꾹 바로가기

사실 국내 온라인 도매 쇼핑몰이라고 알고 있었기에 몰랐지만, 글로벌 거래가 가능하단점을 처음 알았습니다. 총 45개국에 100만 상품이 거래 되고있고 그야말로 전세계 어디서든이라는 단어를 감히 사용할만 하다 생각이 들정도 입니다.

도매꾹 바로가기

쇼핑맛보기형, 비즈니스형, 일타쌍피형, 글로벌 바이어형 등 구매타입별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가이드까지 준비가 되어있기에 뭐가 뭔지 모르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도매꾹 바로가기

이번에는 반대로 판매타입별 추천서비스입니다. 구매타입별과 반대되는 같은 의미로 생각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구매 대신 판매를 원하는 분들에게 알려주고 원하는 타입에 맞게 가이드까지 제공해주니 이보다 편리할수는 없다생각합니다.

회원가입에 관해서는 어떤것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도매꾹 바로가기

어느 사이트와 다르지 않게 일반회원가입이 있습니다. 그리고 차별성을 둔다면, 개인정회원가입과 사업자회원가입 그리고 해외거주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도매꾹 바로가기

다른건 이미 많이 보았다 싶지만 제일 눈에 끌리는 부분은 해외거주회원가입입니다. 외국인 및 해외거주 상태로 상품을 구매하길 원하는 경우 또는 해외지역에 사업자등록 후 상품판매를 원하는 경우까지 준비가 되있습니다. 저 또한 미리 알고있었다면, 해외에서 거주할 때 시도해 보는거였는데, 아쉽지만 지금이라도 알아두니 다행이라 생각하겠습니다.

도매꾹 바로가기

도매꾹 사이트를 처음 이용한다면 분명 궁금한점이 많을 것 입니다. 저 또한 그랬으니 말이죠. 위 이미지를 확인하다시피 궁금한점은 전화 서비스나 FAQ 서비스를 이용해 간단하게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일 업무시간 중 1시간 이내로 답변이 가능하다니 게다가 98%는 거짓말이 아니겠죠? 정말 어떻게 사이트를 운영하기에 이렇게 모든 내용들이 알차고 마음에 드는지 소비자 입장에서 빨리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생겼답니다.

간단하게 카테고리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도매꾹 바로가기 카테고리

패션잡화, 화장품에 대한 소 카테고리와 의류, 언더웨어 그리고 출산, 유아동, 완구의 작은 카테고리 까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하나하나에 엄청나게 많은 상품이 등록되어있어 깜짝놀랬답니다.

도매꾹 바로가기

끝이 아닙니다. 가구, 생활, 취미, 스포츠, 건강, 식품, 가전, 휴대폰, 산업 까지 모두 서브 카테고리를 구비하고있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상품에 포스팅을 어디까지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그 외에도 사업자전용관, 묶음배송, 최저가 확인, 인기 100, 땡처리, 기획전, 해외직배송, 신기한 쇼핑 까지 메인 카테고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본문 제일 처음 알려드린데로 본 사이트 도매꾹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한 후 이곳저곳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알아두면 좋은 정보 유용한 사이트에서는 도매꾹 바로가기를 알아보았는데요. 도매가격으로 온라인 쇼핑을 한다라는게 사실은 꿈에도 생각 못했던 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조금의 조건하게 조금더 싸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고, 창업이나 셀럽분들에게도 재고를 든든하고 싸게 채워줄 고마운 유용한 사이트인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