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sg새벽배송 알아보기/바로가기] - ssg닷컴 새벽배송

본문

반응형

[ssg새벽배송 알아보기/바로가기] - ssg닷컴 새벽배송

ssg새벽배송 들어보셨나요?

어젯밤에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한 물품이 다음날 아침 새벽 일찍 문 앞에 배송이 되어있다면 어떨지 상상해 보셨나요?

언제 어디서나 배달이 가능하다는 배달의 민족 대한민국 이젠 쇼핑몰에서 주문한 택배 새벽배송까지 가능해지다니 정말 믿기지가 않습니다.

우리나라는 어디까지 편리해지고 가능할지 상상이 가지 않는데요.

ssg새벽배송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sg새벽배송(ssg닷컴 새벽배송) 알아보기

'ssg새벽배송'은 ssg닷컴에서 실시하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말합니다.

2019년 6월 27일부로 서울 10개 구를 시작으로 새벽배송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NE.O)를 통하여 이커머스 시장 경쟁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려 하는 듯 보입니다. 여기서 네오(NE.O)란, NExt Generation Online Store로 2014년 ssg닷컴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최첨단 온라인 물류센터입니다. 현재 국내에는 3개의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는 ssg새벽배송 시작 한달만에 다가오는 29일 오후부터는 더욱더 넓은 지역으로 멀리있는 주문 고객에게도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할것이라고합니다. 실제로 더 넓은 지역으로 새벽 배송이 가능해진 ssg새벽배송 가능한 지역은 서울 및 수도권으로 총 17개 구, 강서구, 양천구, 강남구 등 기존에 있던 서울 10개 구에 서울에 송파구와 광진구 그리고 성동구가 추가되었습니다. 게다가 은평구와 관악구의 일부 지역도 새벽배송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판교 신도시와 성남시 분당구 용신시 수지구는 경기도에 있는 지역으로 처음 새벽배송이 실시된다고 합니다.(수지구 고기동 일대는 제외랍니다.) 이렇게 새벽배송이 가능한 지역을 넓힘은 ssg새벽 배송이 이커머스 시장 경쟁에서 경쟁력이 있음을 암시하고, 실제로 ssg새벽 배송은 ssg닷컴을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새벽배송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계획보다 빨리 권역과 배송 건수를 늘리게 됐다. 콜드체인 시스템 등 네오가 가진 차별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말했습니다.

아직은 시작한 지 막 한 달이 지난 이 시점에서 ssg닷컴 영업본부장이 한 말과 같이 서비스가 확대되어 더 빠른 시일 내에 더욱더 편리한 새벽 배송을 받아보고 싶네요.

ssg새벽배송 ssg닷컴에서 알아보기

ssg닷컴 홈페이지 메인화면

ssg닷컴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ssg새벽배송 알아보기 앞서 ssg닷컴 메인화면에서 상단 검색창 바로아래 회색깔 배경에 open이라고 적힌 '새벽배송'이라는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해주세요.

ssg새벽배송

ssg새벽배송 탭을 선택 한 후 웹 페이지 모습입니다. 새벽배송이라는 이름과 어울리게 새벽배송 카테고리에는 아침식사가 우선으로 배치되어있으며, 간편식사, 친환경, 베이비(키즈), 반려동물, 신선식탁, 베스트, 신상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새벽배송 카테고리 라인 제일 오른쪽에는 '새벽배송 지역을 확인하세요'라는 문구가 빨간색으로 보입니다.

ssg새벽배송 지역 확인

ssg새벽배송 지역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위 이미지에서 확인 하다시피 새벽배송 가능권역은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하다고 되어있지만, 새벽배송 가능지역 찾기를 선택해준다면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의 이름을 검색하여 배송이 가능한 지역인지 아닌지 간략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sg새벽배송 지역 확인 페이지

ssg새벽배송 지역 확인을 하려고 새벽배송 가능지역 찾기를 선택해 수원에 있는 영통동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조회한 배송지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아직 이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적혀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업데이트가 점점 되면서 혹시 몰라 검색했을 때에는 가능할지 모르니 매달 한 번씩 ssg새벽배송이 생각날 때 검색해 보아야겠습니다.

ssg새벽배송(ssg닷컴 새벽배송) 바로가기

ssg새벽배송 바로가기

ssg새벽배송 바로가기 통하여 ssg닷컴에 새벽배송카테고리를 한번에 간편하고 쉽게 방문해보세요.

ssg새벽배송 바로가기

불러오는 중입니다...

위 링크 이미지가 불러오는 중이라고 되어있어 선택해도 바로가기가 안된다면 위 'ss새벽배송 바로가기'를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바로가기가 안된다면 포스트 윗쪽 ssg닷컴 메인화면 이미지에서 확인한것과 같이 새벽배송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알아두면 좋은 몰랐던 사실에서 'ssg닷컴에서 서비스하는 ssg새벽배송'을 알아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는 ssg새벽배송 바로가기 또한 포스트 해놓았습니다.

ssg새벽배송(ssg닷컴 새벽배송)을 알아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금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것은 작은 아이디어로부터 시작된다.

 

관련 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