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카이스캐너 - 항공권 예약/취소 방법

본문

반응형

스카이스캐너 - 항공권 예약/취소 방법

무더운 날씨가 지금은 언제 그랬는가 싶을 정도로 많이 쌀쌀해 지고 있습니다. 더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어디론가 훌쩍 여행을 다녀오는건 어떤가요? 물론 여행은 국내로가나 해외로가나 비행기를 탑승하고 말이죠. 날도 풀리고 이보다 여행가기 좋은 날씨가 없을것 같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난다면 몸과 마음도 자동차를 타고 떠나는 여행과는 다른 마음가짐과 뻥 뚤리는 기분을 느끼곤하죠. 스카이스캐너 사이트를 통해 항공권을 예약해보시는건 어떤가요? 국내 최고로 여행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라고 하던데, 어떤 사이트인지 궁금하지 않나요?

스카이스캐너 사이트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예약과 취소 방법을 모르고 있는 여행계획하는 분들이 꾀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저 또한 처음 해외를 나갈 때 몰랐지만 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 공유하려 합니다. 국내 어디든 또한 해외 어느 나라던지 비행기를 타고 가려면 항상 거쳐야할 단계인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취소 방법을 알아보며 즐거운 여행계획 짜보도록 해요.

스카이스캐너 예약/취소 방법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계절이든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것은 언제나 옳고 좋습니다. 국내여행이든 해외여행이든 여행이라는 자체도 너무나도 좋죠. 하지만 비행기 티켓을 처음 구매한다고 어디서 저렴하게 이용할까 어디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을까 한다면 이 글을 잘 찾아 보셨습니다. 지금부터는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구매 사이트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과 취소 방법을 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다른 타 항공사 사이트보다 저렴하게 항공권을 검색해 볼 수 있는 곳은 스카이스캐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으로 내새운 말이지만, 해외여행을 너무나도 많이 다녀보았기 때문에 이렇게라도 조금은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가격비교를 할 수 도 있고 조금더 저렴하게 항공권은 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유용한 사이트라고 볼 수 있죠. 모든 항공권을 모아 한눈에 가격 비교가 가능하니 누구나 간편하게 비교검색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 및 구매 사이트는 누구나 알다시피 어떠한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이 가능하니 마음조리지 않아도 된답니다. 저는 항상 언제나 그렇다시피 다음 검색사이트를 이용해 스카이스캐너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스카이스캐너는 항공권과 호텔 그리고 렌터카 등 여행과 관련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예약까지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에서 정말로 간편하게 검색이 가능하며, 덧붙여 스카이스캐너 어플 또한 굉장히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나 검색이 가능해 친구들과 여행 이야기를 나누다가도 즉흥적으로 항공권 예약과 항공권 가격 등을 검색해 볼 수 있답니다.

다른 항공권 구매 사이트 보다 훨씬 정이가는 사이트랍니다. 타 사이트와 다르게 사이트 소개 또한 특별한데, 간략하게 나온 소개말로는 스카이스캐너 사이트인 홈페이지에서는 얼리버드와 땡처리 항공권을 항시 검색해 볼 수 있고, 특가 항공권 까지 예매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국내, 해외 호텔과 렌터카 예약 서비스까지 도맡아 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캡처해 보았습니다. 이런식으로 스카이스캐너 사이트에 접속을 하자마자 어디로 떠나볼지 물어보는 문구와 함께 왕복과 편도 그리고 다구간을 필터할 수 있는 검색란이 있습니다. 이 검색란에서는 출발지와 도착지 그리고 떠나는 날짜와 오는 날짜 그리고 더 세부적으로 좌석 등급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 이 검색의 목적은 물론 항공권 검색이랍니다.

게다가 제일 상단을 보자면 항공권 외 호텔과 렌터카를 예약 하는 서비스 탭까지 배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항공권을 예약할 때 그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바로 호텔과 렌터카 또한 동시에 예약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합니다.

물론 스카이스캐너 사이트에서 항공권 예약과 취소를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하겠죠? 회원가입은 너무나도 간편하기에 누구나도 3분만 시간을 낸다면 가능한 부분입니다. 본인이 한국인이고 한국어가 편하다면 언어 또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누구나 지나칠 수 있는 부분이지만 언어 국가 선택 옆에 회색으로 원KRW가 적혀있습니다. 다른 나라를 선택해본다면 그 나라에서 사용하는 돈에 단위가 나올 것 입니다. 나름 세부적인 정보 전달에 감탄했습니다.

전 세계 어디로든 떠날 준비를 할 수 있는 곳이 스카이스캐너이며, 간편하고 명쾌하게 항공권 등 가격 대비 비교가 가능하며 특히나 자유여행을 추구하는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사이트입니다. 여행을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약하기 가장 좋은 시기와 날짜를 위해 다양한 상품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다음에 꼭 가봐야지 하는 중국을 예를 들기 위해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중국은 가까우면서도 안가본 나라중 하나인데, 정말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은 나라입니다.

이렇게 인천에서 부터 중국까지 검색을 통해 나온 결과 예상 최저가격으로 중국내 여행지를 보여주며 항공권 가격과 함께 호텔과 렌트카 가격확인까지 할 수 있는란이 보입니다.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은 위 이미지에서와 같이 진행을 하면 되는데, 추천순과 최저가 그리고 최단여행시간으로 분류해 가격이 측정되있기도하며 본인이 원하는 항공을 선택해 가격 비교또한 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이는 선택을 눌러본다면 바로 항공권 예약을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간답니다. 리뷰 개수와 항공사 이름 그리고 항공사 마다의 가격을 확인하고 비교한 뒤 저렴하게 본인이 원하는 항공사측 항공권을 예약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 항공사마다 예약규정은 다를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고 항공권 예약을 진행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가끔가다 국내에서 제공하는 사이트가 아닌 해외 사이트에서 예약을 할 수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취소할시 항공권 예약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항시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선택한 항공사를 선택버튼을 눌러 접속한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게 됩니다. 즉, 스카이스캐너는 이렇게 가격비교 모두 해주고 해당 항공사 사이트로 넘겨주며 항공권을 예약하고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 사이트였습니다. 항공권을 예약하거나 구매할 때는 세부 정보 그리고 금액을 꼭 다시 확인 하셔야합니다. 본 사이트와 항공사 사이트에 가격이 가끔 다를 수 있으니 말이죠. 항공권의 가격은 언제나 유동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항공권 예약 후 호텔, 그리고 아래 렌터카 검색창 입니다.

마지막으로 호텔과 렌트카는 항공권 예약 후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이부분은 꼭 참고해 멋진 여행을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