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스24(YES24) 중고서점

본문

반응형

예스24 중고서점 사이트 (중고책 팔기)

집에 오랫동안 읽지 않고 쌓아 두었던 중고책이 있나요? 어떻게 따로 처리하는 방법을 몰라 서적에 먼지만큼 쌓아두기만 했던 마음에 양식을 아직까지 두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예스24라는 사이트를 통해 중고서점을 알아보고 중고책 판매를 실행에 옮겨보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는 예스24 중고서점 사이트를 알아보고 어떻게 중고책을 팔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눈 크게 뜨고 집에 처리하지 못하는 중고책들을 한번 어떻게 처리할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예스24 중고서점 - 중고책 판매 바이백?

어릴 적부터 얼마나 공부를 열심히 했는가, 나이를 이만큼 먹고 보니 집에 버리지 못하고 지금까지 책꽂이에 꽂혀있는 지난 세월이 얼마나 많이 흘렀는지 까지 알 수 있는 책들이 한가득이다. 앞으로 10년 20년 이상을 더 이 책들이랑 지내자니 이사도 가야하고 인테리어도 바꾸고 싶은데 마음에 양식이 이처럼 애물단지같은 수 있을까. 중고책으로 판매라도 할 수 있다면, 작은 용돈이라도 할텐데.

지금부터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예스24라는 중고서점 사이트가 있기 때문이다. 예스24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중고서점 사이트라고 해도 무방하다. 그런 사이트를 접속하려면 검색창을 이용해보자.

예스24 중고서점이라고 검색해도 상관없이 검색결과로 올바른 사이트가 나온다. 중고서점, 말로만 듣기로는 중고책을 팬매하는 사이트 혹은 그냥 중고책 판매 서점이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을것이다. 하지만 다르다. 이 사이트에서는 중고책을 반대로 사가는 입장이 되기도 하기 때문이다.

한글로는 예스24 영어로는 YES24라고 불리는 사이트 바로가기 탭인데, 예스24 사이트에서는 국내도서와 외국도서 그리고 이북(ebook)을 다루며, 중고매장이라고 널리 알려져있으며, 각종 공연화 영화, CD, LP, DVD, 블루레이, 기프트 등을 찾아볼 수 있는 유용한 곳이다.

예스24 중고서점 사이트를 접속해본다면 위와 같은 이미지 처럼 메인화면을 확인 할 수 있다. 파란색 콘셉트에 가운데 정렬한 검색창 전형적인 편리성을 갖춘 사이트이다. 앞서 말했다시피 본 중고서점은 중고책과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기도 하지만 각자가 집에 쟁겨놓은 오래된 중고책을 우리입장에서 반대로 팔 수도 있는 곳이기도 하다.

어떻게 우리 입장에서 중고서점 예스24에 중고책을 판매를 할까 알아보자면, 굉장히 간단하다. 누군가 알려준다면 "아 이렇게 하는거야?"하고 바로 쉽다 인정하고 따라할 것이다. 중고책을 판매하고 남은돈으로 용돈을 하던 저축을 하던 집에 먼지만큼 쌓인 책들을 처리하기에는 이만한 방법이 없을 것이다.

우리 입장에서 집에 쌓아놓은 중고책을 판매하려면 예스24 중고서점 사이트에 접속한 뒤 메인 화면에서 찾아 볼 수 있는 상단 카테고리에 '바이백'이라는 탭을 선택하면 된다. 바이백이란 예스24에 우리들의 중고책을 판매하는 곳이다.

이러한 문구로 우리들의 책을 사간다고 한다. 예스24 중고서점 홈페이지를 위 방법처럼 접속해 바이백 탭을 이용해 들어온다면 어플이용방법 또한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다. 게다가 최고가로 처준다니 친구가 비싸게 책하나 사가겠단 소리 부럽지 않다.

중고책이라고 모두 사가는것은 아니니 참고하자. 예스24 중고서점의 경우에는 재고상황에 따라 매입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두번째 경우에는 팔고자 하는 중고책의 품질 등급이 굉장히 떨어지는 경우이다. 누가봐도 찢어지고 읽기 힘들정도로 낡은 책이라면 아무도 사가지 않을 것이다. 조금더 자세하게 알리자면, 한번쯤 젖었던 책, 참고서같은 경우 사용흔적이 5페이지 이상 이런 부분은 중고서점에서 매입할 수 없다고 한다.

품질 등급이랑 상관없이 매입을 할 수 없는 책 또한 있다고 하기 때문에, 무겁게 책을 이리저리 들고 왔다갔다 방문하여 다시 집으로 들고 돌아가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 사전에 판매가 이루어지고 가능한 책인지 부터 알아보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방법으로는 예스24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바코드확인으로 판매가 이루어질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 그리고 가능하다면 판매금액을 미리 알수있다.

물론 이미 다들 알겠지만 바이백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로그인을 필수로 한다. 간편하게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아이디 그리고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또한 가능하다. 언제나 열린 중고서점 예스24는 이렇게 이용이 가능하다.

바이백 외에도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분야가 넓고 즐비해으니 한번쯤 이용해 보는것 또한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본다.

이처럼 중고서점이라고 불리는 예스24 사이트 이지만 중고책을 우리가 판매하는 것 뿐만아니라 도서를 구매할 수도 있고, 국내, 해외, 이북 등 굉장히 폭넓게 여러가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마음에 양식과 영화 및 기프트 까지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다. 지금부터 예스24 중고서점 사이트를 처음 알았다면, 당장 집에 쌓아놓은 책들부터 처리하도록 하자. 어플 또한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어렵지 않을 것 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