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영화 추천

본문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추천

받아보고 알고봐야 영화 시작부터 끝나는 시간 총 2시간을 현명하게 보내기 좋다는 것 모두가 알 수 있습니다. 지금 넷플릭스에서는 다양한 장르에 영화 그리고 미드 등에 프로그램들이 많이 존재하고있는데, 많고 많은 영화가 있어 마음은 풍족하지만, 어떤 영화를 봐야 잘 봤다고 느끼고 보람찰지 언제나 고민하기 마련인게 사실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통해서 어떤 영화가 우리들에게 좋은 메시지를 전달해주고 영화를 다 보고난 뒤 드는 생각으로 마음을 편하게 해줄지 모두 알아보고 시청해야 영화 잘 봤다고 할 수 있다는 점 모두가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영화가 좋은 영화고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영화 중 어떤 장르와 어떤 영화를 보아야 할 지 고민이라면 아래 본문을 통해 참고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라는 주제로 작성한 정보글을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전에 한국어 번역, 자막 등 지원하지 않는 기능들이 최근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넷플릭스를 통해 한국에서도 누구나 영화 혹은 미드 등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 영화 추천 그리고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등 많은 추천들 받아보려고 하기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정말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액션이면 액션, 로멘스면 로멘스, 드라마면 드라마까지 누구에게는 적어보이지만 모든 영화를 다본다면 아마 쉬는날 없이 1년을 넘게 봐도 모자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많이 즐비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아마 넷플릭스에 접속하는 방법은 모두가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짧게 나마 알려드리자면, 아무 포털 사이트를 통해 검색창에 넷플릭스만 검색해도 쉽게 접속해 빠른 회원가입과 많지 않은 돈으로 결제를 한 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넷플릭스 검색

네이버 또는 다음 또는 구글 등 검색을 할 수 있는 포털 사이트 모두 상관 없습니다.

다음 넷플릭스 검색

'넷플릭스' 혹은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으로 검색해도 좋습니다.

구글 넷플릭스 영화 추천 검색

넷플릭스는 미국에서 만들어진 영화 및 미디어 컨텐츠 기반으로 지금은 전세계 어느나라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사이트인데, 영어 뿐만 아니라 한국어 등 여러 나라 언어 자막과 더빙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많이 찾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 말은 즉, 미국 영화 뿐만 아니라 한국 영화는 당연하고 프랑스, 일본 등 다른 나라의 다양한 장르, 다양한 영화를 골라볼 수 있다는 것인데, 그렇다면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어떤 영화를 추천 받아야 잘 받았다고 소문이 날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견해와 의견이 들어가 있다는 점은 꼭 명심하셔야 하고 본인에게 제일 잘 맞는 영화를 선택해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넷플릭스 영화 추천 글을 읽고 시청을 했다한들 영화를 다 보고 본인에게 맞지 않는 영화였다면, 추천해준 사람을 욕하기 마련이니 말이죠.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라는 주제로 영화 추천을 드리지만 앞서 미리 말씀드려야 할 부분 중 필자의 영화 스타일은 액션과, SF 그리고 가끔은 멜로 영화 등으로 간추려 보곤 합니다. 개인적으로 한 사람이 추천하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본인과 이 장르가 맞다면 참고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영화 장르는 다양하다!

그럼 지금부터 어떤 영화가 넷플릭스에 존재하는지 부터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를 하나하나 모두 짚어 줄거리 까지 설명하기는 말도 안되는 일이기 때문에 어떤 영화가 있는지 제일먼저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카테고리

먼저 넷플릭스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은 하면 많은 카테고리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위 보이는 이미지는 넷플릭스 상단 카테고리인데, home을 중심으로 tv show 그리고 movies, latest, my list 등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검색

따로 보고싶은 영화가 있다면 검색창을 통해 검색 또한 가능한 부분이 있으며, 스크롤만 내려도 간편하게 다양한 카테고리로 영화나 미드 등이 정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영화들의 카테고리가 정리되어 있는지 한번 이미지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먼저 popular on netflix라는 이름의 카테고리로 넷플릭스에서 인기가 많은 영화를 모아놓은 카테고리입니다. 영화 뿐만 아니라 한국 예능 프로그램까지 배치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외국 영화나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드라마 등이 있기에 요즘 트랜드에 맞게 보고 싶다면 이 카테고리를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korean tv shows라는 카테고리로 한국 영화나 한국 예능, 드라마 등을 찾아보고 싶다면, 위 보이는 이미지와 같이 이렇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외국에서 만든 사이트라해도 세계적으로 이용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인지 몰라도 이렇게 한국인 타겟으로 모아놓은 프로그램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런식으로 로그인을 하여 결제를 했다면, 본인이 자주 보던 영화 장르와 프로그램들을 평균내어 넷플릭스라는 플랫폼 내에서는 본인의 경향을 맞춰 추천 영화 혹은 미드 등을 추천해준답니다. 본인이 즐겨 보던 영화나 프로그램들 또한 정리되어 나열되어있습니다. 너무나도 간편하게 한번에서 두번정도 원하는 장르에 영화를 이미 보았다면, 자동으로 연관 영화나 장르를 자동으로 추천해주어 간편하게 찾아보지 않아도 골라 볼 수 있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굳이 받지 않아도 넷플릭스에서 일주일정도만 하루에 한편씩 보아도 자동으로 추천을 해주니 더없이 본인의 스타일의 영화나 미드 등의 프로그램을 빠른 시간내로 받아보고 즐겨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앞서 한국인을 타겟으로 추천해주는 카테고리를 본것과 같이 한국 영화만 정리해놓은 카테고리 또한 볼 수 있습니다. 이미 지난 영화 최근에 나온 영화 틈틈히 업데이트를 해주고 있으니 보고싶은 영화가 있어도 왠만하면 모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다음으로는 netflix originals라는 카테고리로 넷플릭스에서 높은 점수와 평을 받아 나열해 놓은 게다가 넷플릭스와 함께 제휴를 맺은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작품은 많은 인기를 얻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만든 플랫폼인 만큼 미국 tv 프로그램이나 미국 영화 등은 당연히 이렇게 많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영어자막 혹은 한국어 자막까지 제공하니 거리낌없이 언제든지 마음에 드는 영화 포스트가 있다면 한번에 선택으로 계속해서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런식으로 넷플릭스 안에서는 미드나 tv 드라마 프로그램 등을 장르에 맞게 보여주는 카테고리 또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감정이입이 필요하다면 emotional historical tv dreamas 카테고리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죠?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미 끝이난 한국에서 상영했던 드라마 또한 모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인이라면 이 카테고리는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 입니다. 필자 또한 가끔 드라마가 끌리는 날에는 항상 찾아보는 카테고리이기도 해요.

새로 선보이는 작품 또한 모아놓은 카테고리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렇게 new releases라는 이름의 카테고리로 최근 업데이트가되면서 떠오르는 작품을 찾아볼 수 있으며, 다음으로는 계속되는 업데이트로 새로운 영화 또한 찾아볼 수 있는 카테고리까지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렇게 recently added라는 이름의 카테고리로 최근 업데이트 된 영화나 영상들을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게 나열해 놓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는 굉장히 많기 때문에 어떤 영화든지 찾아보고 추천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로그인을 한 뒤 영화 추천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너무많은 카테고리로 세부적인 장르까지 세부적이게 정리를 해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미드, 한드, 일드, 프랑스 작품 등등 너무나 많은 영상들로 채워진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물론이고 언제 누구든 이용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개인적인 의견을 포함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몇가지를 해보자면,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액션과 SF 그리고 가끔은 멜로라고 했는데, 이렇습니다.

1. 6언더그라운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액션이라는 장으로 존재하지 않은 것과 같이 개인의 어떠한 기록들을 지운 뒤 스스로 '고스트'가 되어 총 6명의 정예요원이 펼치는 지상에서의 최대 작전을 작품속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2. 코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더 코어라는 영화는 SF장르로 지구 종말, 지구 내핵, 과학적인 근거 등을 통한 자연지구에 관한 영화입니다. 30번은 넘게 본것같습니다.

3. 노트북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아마도 노트북이라는 영화 누구나 알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아직 보지 않았다면 정말 추천드리는 멜로영화 입니다.

이렇게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통해서 넷플릭스에 카테고리와 어떤 영화가 있는지 마지막으로 영화 추천 3편까지 알아보았는데 꼭 참고해보시고 원하는 영화를 골라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