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미드 추천

본문

반응형

넷플릭스 미드 추천

여러분들은 넷플릭스 알고 있나요? 넷플릭스는 영어로 인터넷에 '넷'과 영화를 뜻하는 '플릭스'를 합성한 이름으로 과거 1997년에 캘리포니아주에서 설립한 미국의 주문형 콘텐츠 서비스 제작 기업입니다. 지금은 세계적으로 여러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영화 플랫폼으로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자유롭게 여러 콘텐츠의 영화나 미드, 각종 애니메이션 등을 간편하게 다운로드하지 않고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하지만 미국에서 시작된 기업이기에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영화를 보는 사이트로 알려진건 지금으로부터 몇 년 되지 않았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한국어 자막과 같은 한국인들에게 편리한 기능 조차 없었기에 그랬을지도 모릅니다. 많은 업데이트 등으로 현재는 영어를 몰라도 누구나 쉽게 결제를 하고 넷플릭스 플랫폼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콘텐츠를 이용하는데, 보통은 영화보다는 미드를 보려고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미드는 '미국 드라마'의 줄임말로 영어 듣기를 연습시켜줄 뿐만 아니라 한국식 드라마와 다르게 스케일이 크고 전해주는 메시지가 영화 못지않게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통해서 어떤 미드가 인기가 많고 재미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에서 제공되는 미드는 정말 다양한 장르가 존재하고 있으며, 정말 오래전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인 사랑은 받고 있는 장수형 미드 또한 현재 진행형으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이미 끝이난 미드 또한 다시보기를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 할 수 있고 미드는 시리즈가 한번 끝이 나면 시즌별로 나뉘어 계속해서 시리즈를 이어나가기 때문에 오랜만에 여과 시간이나 하루 종일 누워서 영화만 보고 싶다 한다면, 넷플릭스 미드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주제 거리인데, 아마도 넷플릭스를 처음 접하고 어떤 영화나 미드를 볼까 궁금해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은 넷플릭스라는 플랫폼을 처음 알고 미드부터 알아보는 분들도 물론 있을 것입니다. 넷플릭스 미드를 보기 위해서는 일단 넷플릭스에 접속을 해야 하는데요. 넷플릭스로 먼저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에서 미드를 보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다음 검색창 혹은 다른 포털 사이트 검색창을 이용하여 '넷플릭스'를 검색한 뒤 아래 이미지와 같이 바로가기 탭을 통해서 접속해 주면 되겠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하기 전에 넷플릭스는 어디서나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고 할 수있습니다. 집에 설치된 tv에서도 즐길 수 있고, 휴대가 가능한 휴대폰이나 태블릿, 노트북 등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다고 해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이런 식으로 tv로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 tv, playstation, xbox, chromecast, apple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 많고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말 간편한 기능들 또한 존재하는데요.

넷플릭스 미드 추천

본인이 즐겨 시청하는 콘텐츠를 저장하여 언제든지 간편하게 이동해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데이터 또한 절약하는 방법까지 있다고 하니 정말 매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뿐만 아니라 앞전에 말씀드린 것과 같이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제한 스트리밍으로 밤새도록 일주일 동안 계속 본다고 해서 추가 금액을 내는 것도 아닙니다. 미드를 보려면 시즌이 많게는 10까지 있는 미드도 있기 때문에 추가 금액이 존재했다면, 넷플릭스를 이용할 이유가 없겠죠?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라는 키워드로 제목을 잡았지만, 추천과 동시에 어떤 프로그램이 존재하는지 먼저 알아야 본인이 원하는 영화나 미드를 미리 보고 골라볼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지겠죠?

넷플릭스 미드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주제별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모두 알아보기에는 굉장히 많은 프로그램이 있어 불가능하지만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은 이렇게 메인화면에 배치가 되어있으니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us tv shows라는 카테고리에 제일 먼저 보이는 미국 드라마, 프로그램 등이 존재합니다.

넷플릭스 미드

다음으로는 girls night라는 카테고리로 정리되어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른쪽으로 더 넘겨본다면, 위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과 다르게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넷플릭스에는 미드 뿐만아니라 각종 나라의 영화나 드라마, 프로그램 등 또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korean tv shows라는 카테고리로 어디서 본 한국 드라마나 프로그램이 보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다음으로는 critically-acclaimed witty us tv dramas라는 콘텐츠로 미국에서 제일 인기가 많고 사람들이 자주 찾는 미드 프로그램으로 정리되어있는 미드 모음입니다. 미국에서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 궁금하면 여기를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넷플릭스에서 추천 혹은 넷플릭스에서 사람들이 자주 시청하는 프로그램을 모아놓은 카테고리 같습니다. 이런 프로그램 또한 넷플릭스만에 추천 카테고리를 통하여 알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trending now, award-winning quirky us tv shows 카테고리도 살펴본다면 넷플릭스 미드 선택의 폭이 더 넓어져 다양한 스타일과 성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 간략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1. 워킹데드

2. 가십걸

3. 리버데일

개인적인 견해가 많이 들어가 추천을 하는 부분이라는 점 꼭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넷플릭스 미드 추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