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웰킵스몰 바로가기

본문

반응형

웰킵스몰 바로가기

웰킵스몰 바로가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많은 곳에 외출하기를 꺼려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매일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가는 일에 어떤 날은 마스크가 부족한 현상을 겪고 있다. 이를 통해서 마스크5부제가 끝이나고 또 다시 마스크를 대량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고있는데, 이 찰나에 웰킵스몰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마스크를 판매한다는 정보가 들어왔다. 해당 마스크는 '비말차당용 마스크'라는 이름으로 기존에 우리들이 사용하던 공적마스크와 덴탈 마스크, 수술용 마스크 등과 비슷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고 한다. 가격은 공적마스크의 1/3 가격으로 굉장히 저렴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500원짜리 비말(침방울)차단용 마스크의 온라인 판매 첫날은 바로 오늘 6월 5일인데, 언제나 그렇듯 사이트는 많은 인파가 몰리며 마비가 되는 등의 우여곡절이 있었다. 하지만 총 20만장이 모두 팔려나갔다는 소식을 접했다.

비말차단용 마스크가 일반적인 보건용 마스크보다 착용을 했을 때 호흡을 하기 편하다는 장점 그리고 무더운 여름에 비말은 걸러주고 통풍이 잘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에 구매자가 한번에 몰린것이 그 이유인 것 같다. 물론 저렴한 가격 또한 한 몫을 하는 것 같다. 한때 780만명이 동시적으로 접속하기도 했다는데, 컴퓨터가 좋지 못하다면, 이미 답은 나와있는 듯 하다.

웰킵스몰 바로가기

웰킵스몰에서 판매하고 웰킵스에서 생산하는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당일 오전 9시부터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온라인몰(웰킵스몰)에서 1장당 500원에 판매가 되기 시작했으며, 오후 2시쯤에는 품절이 되었다.

웰킵스몰 바로가기

웰킵스 마스크는 1장당 500원에 판매가되며, 1팩당 3장이 들어있다. 하루에 구매 한도는 한명당 10팩으로 총 30장의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웰킵스 마스크는 조기 품절이 예상되었지만,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판매하기 전부터 구매자들이 몰리며 사이트가 한때 다운이 되어버렸고 이후에 복구 작업이 이루어졌다곤하지만, 오전 동안 계속해서 사이트 접속이 지연되는 현상이 벌어졌었다.

웰킵스몰 바로가기

아마 일반적으로 포털사이트에 웰킵스몰을 검색하여 들어간 것이 분명하다.

 

웰킵스몰 바로가기


웰킵스몰 사이트 접속이 된다고 하더라고 결제창까지 넘어가는데 걸리는 시간이 엄청나게 오래 걸리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분명 불편을 겪었을 것이다. 이 회사 고객센터에는 항의 전화는 물론이고 아마도 전화 연결까지 먹통이었을 것이다.

웰킵스몰 바로가기

일부 고객들은 이런식으로 판매를 할 것이었다면, 애초에 마스크 5부제 판매를 하는 것이 더 나았을 수 있겠다는 등의 요구가 빗발쳤으며, 약국에서도 판매를 할 수 있게 하자는 등의 불만을 쏟아내기도 했다고한다. 게다가 고령층의 경우에는 온라인몰을 통하여 마스크 구매가 더욱 어려웠기에 그림의 떡이라는 지적 또한 나오기도 했다.

웰킵스몰 바로가기

필자 또한 동감하는 바 이다. 온라인이나

웰킵스몰 바로가기

모바일에 익숙하지 못한 어르신들은 어떻게 웰킵스몰에 들어가 그 많은 인파속에서 경쟁하여 결제창까지 접속했다 한들 결제 방법을 모르거나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기회조차 없다는 말 아닌가.

웰킵스 관계자는 당일 오전 11시 기준으로 동시 접속자가 대략 780만명에 달했다고 전하고있다. 인터넷 실검에 올라가면서 접속자가 몰린 듯 하다며,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이상 현상이 생겼다고 확인 전화까지 왔다는 언급이 있었다. 사실 이와같은 상황을 몰랐던 것은 아닐 것 이다. 아마도 웰킵스라는 이름을 널리 알리는 기회에 심취해있지 않았나라는 개인적인 생각도 들기도 한다.

웰킵스몰 바로가기

한편, 웰킵스몰 비말차단용 마스크 판매가 이루어지는 날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덴탈 마스크(수술용 마스크)처럼 얇기에 일반적인 보건용 마스크보다 착요을 했을 때 호흡을 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었고, 이 때문인지 사람들의 반응은 뜨거웠으며, 엄청난 시선을 끌기 충분했다.

웰킵스몰 바로가기

웰킵스에서는 당일 온라인 판매를 위하여 20만장 정도의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준비했다고하며, 이후에는 평일에 하루 20만장 정도를 계속해서 판매를 할 계획이라고 한다.

웰킵스몰 바로가기

고객의 반응 그리고 시장의 수요를 고려하여 또 다른 온라인 채널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에도 판매를 검토할 방침이라고 전해지고있으며, 당일 구매를 하지 못한 사람들은 아쉽겠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본다면 계속해서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수 있으니 기다려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웰킵스몰 바로가기

웰킵스는 이날 온라인 판매를 위해 20만장 정도를준비했고 이후 평일 하루 20만장 정도를 계속 판매할 계획입니다. 고객 반응과 시장 수요를 고려해 다른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매장 판매를 검토할 방침입니다.

웰킵스몰 바로가기

 

웰킵스몰 바로가기

비말방지용 마스크를 구매하기 위해 웰킵스몰에 접속하여 많고 다른 사람들이 동시에 접속하는 결과 컴퓨터가 엄청나게 좋지 않다면, 마스크 구매 경쟁을 하는 것이 아마도 많이 힘들 것이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보통 사람들이 접속하는 경로인 포털 사이트 검색창을 통해 바로가기를 눌러 들어가는 것을 인지했기에 이 정보를 읽는 분들에게 전한다. 해당 링크나, 웰킵스몰 바로가기를 이용하는 것이 어떤가에 대해 생각을 해보자면, 접속하는 경로가 하나가 아닐 것이다.

웰킵스몰 바로가기

결과적으로 웰킵스몰 바로가기를 제공해둘테니, 이를 통해 접속해보기 바란다. 적어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창을 통하여 검색하고 웰킵스몰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들어가는 것보다 페이지 그림 하나정도는 더 빠르게 로딩될 수 있을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